서울자치구

동대문구의회 ‘2018년 행정사무감사 강평’ 마쳐

9월 14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 행정사무감사에 대한 강평 실시

작성일 : 2018-09-21 18:45 기자 : 이민수

21일 동대문구의회에서 행정사무감사 강평을 하고 있는 본회의장

 

지난 914일부터 21일까지 총 8일간 실시한 2018년 행정사무감사에 대한 강평을 동대문구의회 본회의장에서 921일 오후 4시부터 실시했다.

 

이 날 강평은 김창규 동대문구의장 등 18명의 구의원과 동대문 구청장을 비롯한 집행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정기획위원회(위원장 이태인)와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남궁역)에서 강평과 유덕열 구청장의 답변 순으로 진행이 됐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강평 인사말에서 그 동안 행정사무감사에 열정적이고 성실하게 임하여 주신 각 상임위원장과 동료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감사를 통해 초선의원들에게는 2017년 집행부에서 추진한 사항을 전반적으로 파악하고 재선의원들에게는 지역의 공약사항이 어떻게 추진되는지 되짚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우리 동대문구의회 의원들이 4년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심도있는 감사였다라고 말했다.

 

유덕열 구청장은 강평에 대한 집행부의 의견을 밝히는 자리에서 “2018년 행정사무감사에 수고해주신 구의회 의원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이번에 지적된 사항을 보니 58건에 이르고 있으며 이번 감사에서 나온 지적사항과 건의사항 그리고 관내 최 현안문제 등을 면밀히 검토하고 대안을 마련하여 구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자치구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