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자치구

김창규 의장, 건강보험공단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건강보험공단 주요현안 보고 후 내방민원 응대 및 고객 애로사항 청취

작성일 : 2018-10-23 18:00 기자 : 임혜주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이 건강보험공단 일일명예지사가 되어 현안보고와 내방민원인과의 애로사항 청취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23() 11시에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되어 내방민원을 응대하고 민원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먼저 김창규 동대문구의장은 양인성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장으로부터 일일명예지사장 위촉을 받은 후 건강보험공단의 설립목적과발전과정, 주요업무, 동대문구지사 현황, 새 정부 건강보험 강화 대책 등에 대하여 업무보고를 받는 것으로 시작했다.

 

또한 동대문지사를 비롯한 임직원 및 지역언론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보험 정책에 대한 자유토론을 실시하고 구민들이 건강 보험공단에 바라는 점 등을 전달하고 정책에 적극 반영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김창규 동대문구의장은 건강보험공단 직원들과 인사를 나눈 후 종합민원실로 이동하여 내방고객을 응대하며 건강보험료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한 후 일일명예지사장 역할을 마쳤다.

 

김창규 동대문구의장은 동대문구민들의 건강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시는 건강보험공단 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면서 건강보험 강화 대책이 조기에 정착되어 의료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중증환자에 대한 지원대책을 마련하는 등 서민층을 위한 의료안전망으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