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이슈

동대문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경품 추첨, 축하공연 등 다채

작성일 : 2016-05-10 15:18 기자 : 최부규

2014년도 자료사진


 

 

동대문구는 오는 14일 토요일 오전 7시 배봉산에서 동대문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대문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동대문구의 후원으로 열린다. 완연한 봄을 맞아 3,500여명의 구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뽀빠이 이상용의 사회로 진행되며 배봉산 공원 야외공연장을 출발해 약 4km의 순환 산책길을 돌아오는 코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동대문(한국마사회 동대문지사), 경륜경정사업본부 장안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우리은행 동대문구청지점 등 관내 기업체의 협찬으로 양문형 냉장고, 세탁기, LED TV, 김치냉장고 등의 가전제품과 자전거, 이불세트 등이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전달된다.

 

아울러 치어리더, 색소폰, 남성듀엣 팀의 축하공연으로 행사 분위기가 한층 고조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노약자, 유모차, 휠체어 등 보행 약자들의 산책로 이용 편의를 위해 새롭게 조성된 자락길(데크 설치) 구간을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동대문구의 대표적인 녹지 휴식공간인 배봉산에서 가족, 이웃과 함께 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작지만 매력 넘치는 배봉산 공원이 구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건강을 위한 힐링 공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가꿔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