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뉴스

HOME > 뉴스 > 단신뉴스

동아쏘시오그룹, ‘사랑 나눔 바자회’ 주민과 함께 이웃사랑 실천

"앞으로도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

작성일 : 2016-05-20 15:04 기자 : 이민수 (ddmnews64@naver.com)

행사장에 모인 주민들이 물품을 사려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행사용 물품을 판매하고 있는 직원들과 주민들


좌로부터 강신호 동아쏘시오회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신동욱 사회복지협의회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신호 동아쏘시오그룹회장이 나눔행사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농민과 악수를 하고 있다.

 

동대문구관내 동아쏘시오그룹(회장 강신호)에서 20일 오전 9시 30분 용신동 동아제약 본사 신관에서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오전 10시에 진행된 바자회 개회식에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강신호 동아쏘시오그룹 회장,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임원진(신동욱 회장, 석근 부회장, 김영섭 이사, 조중형 이사, 박상종 이사, 오수호 이사, 최인권 이사, 김현정 이사, 임기택 이사, 최유열 이사, 남진호 이사), 동아쏘시오 간부 및 임원 등이 참석해 사랑 나눔의 장을 축하했다.

 

바자회에는 ▲동아제약 ▲동아오츠카 ▲라미화장품 ▲이브자리 등이 참여해 구강용품, 건강식품, 이불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이 마련돼 많은 지역주민들이 행사장에 찾아왔다.

 

 

강신호 동아쏘시오그룹 회장은 “올해로 8년째 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매년 좋은 일에 참여하기 위해 이 자리에 와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눔행사에 참석한 대부분의 주민들은“약국에서 살려면 비싸서 한참을 망설였어요 그런데 오늘은 반값이라 가족을 위해 지출을 많이 했어요 그리고 오늘 모인 돈으로 기부를 해 불우이웃을 돕는다고 하니 저도 돕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한편 동아쏘시오홀딩스 사랑 나눔 바자회는 물품 판매 후 성금을 모아 사회복지법인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신동욱)로 기탁해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했으며 이번 바자회에서 모인 성금 또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한 동아쏘시오그룹 사랑 나눔 바자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구는 지역 주민들의 아픔을 같이하고 희망을 주며 사랑을 나누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주최하는 동대문구 사랑나눔 바자회는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동아쏘시오그룹의 사명의식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환원하는 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