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대구 관광매력 8, 10일 전국 방송을 통해 소개

10일(월) 17:55 ‘오늘 저녁’ 시사프로, 시내야경 및 김광석길체험 방송

작성일 : 2019-06-05 10:18 기자 : 이민수

한국방송공사 티브이(KBS1 TV)의 시즌 여행프로그램 행복한 지도및 대구문화방송(MBC)오늘저녁을 통해 대구 주요 관광지가 생생하고 친숙하게 소개된다.

 

행복한 지도는 한국방송공사 티브이(KBS1 TV)의 인기 있는 여행프로그램으로 전국 방방곡곡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시즌 프로그램이며, 5월초부터 인기리에 토요일 11:30분부터 30분간 방송 중이다.

 

이번 대구편은 8()1130분에 방송예정이며 김윤지아나운서, 하지영배우(드라마,영화,연극 등 다수출연)가 출연하여 한국관광100선에 선정된 서문시장(야시장),근대골목(계산성당, 청라언덕,미도다방 등), 김광석, 팔공산과 그 외에 앞산전망대,수성()유원지, 평화시장닭똥집골목 등 관내 주요관광지를 체험하며 전국 시청자들에게 대구 관광지의 진면목이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대구문화방송 티브이(MBC TV)의 생방송 오늘저녁’(시사교양프로)에서는 수년간 대구에 거주한 대구대학교 외국인(콩고) 유학생이 대구 시티투어 야경코스체험과 김광석길에서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가이드 역할을 하며 김광석 길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10() 1755분경(20정도)에 방송된다.

 

김호섭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대구의 주요 관광지가 전국방송을 통해 소개됨으로써 대구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고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대구/경북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