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뉴스

HOME > 뉴스 > 의정뉴스

안규백 국회의원 동대문소방서 ‘을지연습’ 종합상황실 방문

작성일 : 2016-08-23 12:02 기자 : 이민수

동대문소방서를 방문한 안규백의원(좌)과 이영우서장(우)

 

안규백 의원(더민주 동대문갑)은 맹진영 시의원, 김남길 구의회부의장, 김창규 구의원, 이영남 구의원, 오중석 구의원과 함께 8월 22일 밤 9시 30분경 재난·재해 발생시 구민의 안전한 삶을 보장하고 있는 동대문소방서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안의원은 “화재가 발생하면 다른 사람들은 살려고 나오지만 여러분들은 반대로 화재 현장으로 들어가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구하려는 여러분들이 있어 정말 자랑스럽다”고 전하고 “이번 훈련은 민·관·군·경 합동으로 하는 훈련인 만큼 국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며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소방대원들의 수고에 보답하는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이어 맹진영시의원은 “아침마다 소방서를 지나보면 교대의식을 볼 수가 있는데 이를 지켜보는 구민들은 듬직한 믿음으로 다가오는 것을 느낀다”며 “서울시에 소방대원들의 애로사항을 전달하고 처우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에서 밝혔다.

소방서를 방문한 안규백 국회의원과 맹진영 시의원 김남길 부의장, 김창규, 이영남, 오중석의원과 소방대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영우 서장은 “늦은 시간임에도 동대문소방서를 찾아 주셔 감사드리”며 “소방인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애써주길 바란다”고 밝히고 “오늘 방문해주신 안의원님 그리고 시·구의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