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원/구의원 동정

동대문구의회, ‘을지연습’동대문 경찰서, 소방서 상황실 방문

작성일 : 2016-08-23 17:04 기자 : 최부규

동대문구의회가 을지연습 중인 동대문경찰서를 방문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대문구의회(의장 주정)는 8월 23일 오전 10시부터 1차로 동대문구청을 방문하고 동대문경찰서, 동대문소방서 등 관내 주요 훈련기관을 직접 방문하여 ‘을지연습’진행사항을 청취하고 상황실 근무자등 훈련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동대문구의회에서 을지연습 중인 동대문소방서를 방문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2016 을지연습은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민․관․군·경 합동으로 국가비상사태에 대비하여 다양한 국가위기 사항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실시하는 실전대비훈련이다.

 

주정 동대문구의장을 비롯한 16명의 의원은 오전 10시 30분에 동대문경찰서, 동대문소방서 을지연습 종합상황실을 방문하여 을지연습 진행사항을 보고 받고 을지연습 참가 공무원 및 관계자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노고를 치하하였다.

 

‘을지연습’을 참관한 주정 의장은 “최근 북한의 핵실험 및 고고도 미사일 발사 실험 등으로 한반도의 안보위기가 강화 되고 있는 가운데 을지연습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매우 중요한 훈련이다.”면서 “훈련에 참가한 관계 공무원 및 군국 장병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훈련 마지막 날까지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