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뉴스

HOME > 뉴스 > 단신뉴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명절 되시길 기원합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구민께 드리는 한가위 인사

작성일 : 2016-09-13 13:25 기자 : 이민수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37만 구민여러분,

 

그리고 동대문구민신문 애독자여러분!

 

유난히도 뜨거웠던 여름을 딛고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처럼 올 추석에도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우리 동대문구는 지난 2011년부터 기초수급자 6,500여 세대, 차상위계층 3,100여 세대 등 소외계층을 돌보기 위해 1,300여명의 직원과 민간단체가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1대1 희망결연 프로젝트와 지역 복지문제를 주민들 스스로 해결하는 동희망복지위원회가 결합된 보듬누리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최근 국민대통합위원회에서 주관한 ‘국민통합 우수사례’ 평가에서 전국 지자체 중 유일하게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는 1,180여 분의 14개 동 희망복지위원들과 구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의 결과라는 생각에서 37만 구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를 비롯한 우리 동대문구 전 직원은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한마음 한뜻으로 구민여러분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 여러분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구정에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각종 현안사업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결집해 친절하고 청렴한 자세로 임하고, 성심을 다해 구민여러분을 참 주인으로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추석은 연휴가 닷새나 됩니다. 고향길 편안히 잘 다녀오시고, 주위에 어려운 이웃도 돌아보는 나눔이 있는 뜻 깊은 명절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추석명절

 

동대문구청장 유덕열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