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뉴스

HOME > 뉴스 > 의정뉴스

주정 동대문구의회의장,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구의원 모두가 기원합니다.”

주정 구의회의장이 동대문구민께 드리는 한가위 인사

작성일 : 2016-09-14 16:07 기자 : 이민수

주정 동대문구의회의장(제기, 청량리동)

 

존경하는 37만 동대문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대문구구의회 의장 주 정입니다.

 

한껏 기승을 부리던 무더위도 물러나고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풍요로운 마음으로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동대문구 구의원 모두와 함께 기원합니다.

 

이 자리를 빌려 새로 구성된 제7대 후반기 동대문구의회는 현장중심의 찾아가는 의회를 통하여 지방자치의 근간인 의회가 구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주민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또한 저성장 시대를 맞아 구 경쟁력 강화와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바라보고 구민의 복지욕구 기대치에 맞추어 정책집행의 효율성을 더욱 높이는 방향으로 집행부와 건전한 협조관계를 유지하면서 어려운 경제 극복에도 앞장 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추석에는 가족과 친지들이 함께 송편도 빚고 그동안 못 다한 정겨운 이야기도 나누며 보름달처럼 훈훈한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경제가 어려울수록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우리 의회에서도 구민생활 안정과 복지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주민의 갈등해결을 위해 직접 보고 들어 의정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설레는 고향길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오시고 사랑하는 가족과 소중한 친지들이 함께하는 뜻 깊은 추석이 되시기를 바라며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추석

동대문구의회 의장 주정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