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굿잡(Good Job)버스, 찾아가는 여성취업지원

11일 오전 11시 대구 홈플러스 내당점에서 여성 취업상담

작성일 : 2019-11-08 19:01 기자 : 이민수

대구시 여성회관(대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은 여성취업상담 및 기업체 소규모 현장면접을 실시하는굿잡(Good Job)버스를 운영한다.

 

홈플러스 내당점 정문에서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굿잡버스에서는 3개 기업체*가 현장면접 실시 후 23명을 채용 할 계획이다.

 

* 3개 기업체 : 보람요양병원, 근영, 가족사랑요양원

 

또한 업체사정상 현장에 나오지 못하는 6개 기업체*에서는 취업상담사를 통한 이력서접수대행 등 간접참여로 조립 및 포장, 행정사무, 제조, 조리, 요양보호분야에서 근무할 10명을 채용한다.

 

* 6개 기업체 : 떡파는 사람들, 남양산업사, 대구보건대학교병원, 성신금속,

한신노인요양원, 시니어재활요양센터

 

굿잡(Good Job)버스는 전문취업상담사와 구인기업체가 여성유동인구가 많은 대구시 구석구석을 찾아가 일자리를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1:1 맞춤 취업상담, 여성취업 유망직종 안내, 현장면접 등 다양한 여성취업 지원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현장을 방문하면 직업적성검사, 이력서 코칭, 최신 취업정보 및 면접스킬 제공 등 모든 취업지원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개개인의 경력, 학력, 연령, 경력단절기간 등을 고려한 1:1 맞춤 취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안내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허규향 대구시 여성회관장은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내게 맞는 다양한 정보를 가져가시고 현장면접을 통해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4월과 9월 운영됐던 2019년 굿잡버스에서는 구직등록 230, 현장면접(55)을 통해 14명이 취업을 했으며, 등록한 인원에 대해서도 사후 상담을 통해 지속적으로 취업을 돕고 있다.

 

당일 현장방문이 어렵거나 여성일자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대구여성회관(대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803-7230~7))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