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이슈

동대문구, 정유년(丁酉年) 신년인사회 성료

구청 다목적강당서 구정 운영 계획을 참석한 내빈들과 함께 공유

작성일 : 2017-01-11 19:55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가 신년인사회에서 케익절단식을 참석한 주요 기관장과 국회의원 내빈등이 케익절단식을 거행하고 있다. 

“참으로 어렵고 힘든 한 해를 잘 이겨내고 항상 구정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동대문구는 안전, 교육, 성장, 문화, 민생 안정을 구정 운영의 기본으로 삼고 정유년 새해에도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밝혔다.

 

동대문구가 11일 오후 3시 반 부터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2017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신년인사회에서 구정운영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고 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유덕열 구청장을 비롯한 관내 주요 기관장과 국회의원을 비롯한 시의원, 구의원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다.

 

구민의 소망을 담은 새해소망동영상 상영으로 시작한 행사에서 유덕열 구청장은 지난 한해 구가 이룬 성과와 2017년 구정 운영 방향을 소개하고 2017년 구정 운영에 대해 간략한 설명을 했다.

행사장 로비에서 진행한 부대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구청을 방문한 사람들은 각자의 소망을 적어 느티나무에 걸기도 하고 희망성금을 모으기 위한 윷놀이에도 참여했다.

 

구립청소년오케스트라 지도교사, 동대문어린이합창단, 구립여성합창단도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신년인사회에서 안규백 의원, 민병두 의원, 주정 구의회의장이 축사를 전했다. 축사를 요약 해보면 다음과 같다.

 

안규백 의원은 “지난해에는 국가적으로 볼 때 어렵고 힘든 시기였다.”며 “정치인이 초심을 잃으면 정치 생명이 끝난다는 것을 깨달을 중요한 시점이였다. 또한 동대문구의 미래 비젼을 위해 서로 협력해 나아가길 바라며 가내 행복과 건강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민병두 의원은 “작년보다 더 행복한 구민여러분들, 더나아가 동대문구, 서울, 대한민국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의원이 되고 미래비젼을 향한 발걸음에 구민여러분과 함께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주정 구의회의장은 구의원 18명 모두가 구민들에게 큰 절을 드린 후“길고 지루할만큼 다사다난했던 지난해의 어려움은 모두 잊고 새 마음 새 뜻으로 힘을 모아 국난을 극복하고 집행부와 함께 구민을 위한 구정을 협력으로 슬기롭게 대처해 행복한 동대문구를 만드는데 의회의원 모두가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이슈&이슈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