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2019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 자활사업 보고대회 개최

작성일 : 2019-12-16 13:43 기자 : 임혜주

자활사업 보고대회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는 20191213() 휘경동 웨딩헤너스에서 “2019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 인권교육 및 자활사업 보고대회를 개최하였다.

 

현재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는 10개 사업단과 3개 자활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활의욕 고취를 위한 교육과 상담, 직업교육, 취업연계, 창업 정보 제공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자활사업 종사자 및 참여주민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결과물을 공유하고, 자활사업 성과에 기여가 큰 참여주민을 표창하고 한 해동안의 사업을 동영상으로 되돌아보고 마무리 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재영 센터장은 올 한해도 많은 성과를 이뤄주신 참여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지속적이고 안정된 일자리 창출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자활사업 참여주민들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의 저소득 주민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것에 대해 감사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구청장으로서 당연한 직무를 수행한 것뿐인데, 저소득 구민들로부터 감사장을 직접 받아 오히려 감사하고, 이 감사장은 매우 뜻깊은 감사장이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구민이 자립자활의 희망을 잃지 않도록 구청장으로서 늘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