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쉬메릭,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사랑의 물품전달

18일(수) 오후 5시 대구시청 별관, 사랑의 물품 전달식 마련

작성일 : 2019-12-18 18:34 기자 : 이민수

쉬메릭사업협동조합이 18일(수) 오후, 대구시청 별관에서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쉬메릭사업협동조합(이사장 장세일)1218() 오후, 대구시청 별관에서 대구시 경제부시장, 쉬메릭 참여기업들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들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천만원 상당의 3,200여개 패션 잡화 물품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다.

 

쉬메릭은 1996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최초로 만들어진 공동브랜드로 지역의 우수하고 특색 있는 중소기업 제품을 대구시가 선정해 다양한 제품군의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25개사의 129개 제품군이 쉬메릭으로 인증받고 있으며, 이중 7개 업체(훈성산업, 에이팜, 정화실업(), 우정양산, 한성 에프엔시(F&C), 두하실업(), 명성)에서 연말을 맞아 나눔을 실천하고자 물품전달식을 마련했다.

 

이 날 기부된 머플러, 양말, 우산, 화장품 등 3천여개의 물품들은 대구 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이승호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꼭 필요한 곳에 전해져 우리 이웃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쉬메릭사업협동조합은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실천을 위해 매년 연말마다 쉬메릭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대구/경북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