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 방문, 명절음식 만들기 행사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작성일 : 2020-01-23 15:19 기자 : 이민수
![]() |
대구환경공단 |
대구환경공단(이사장 강형신)은 설을 맞이하여 1월 17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명절음식 만들기, 시설개선, 후원물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지난 17일(금) 대구환경공단 신천·북부사업소에서 각각 관내 저소득층 가정·삼익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후원물품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20~21일 양일간 달서천사업소에서는 신애보육원을 방문하여 지역사회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네고자 마련한 물품 전달 및 노력봉사활동을 실시하고, 달성·동부사업소에서 각각 사회복지시설·저소득층 가정에 방문하여 격려품을 전달했다.
22일(수)에는 공단 본부에서 해피하우스를 방문하여 장애우들과 함께하는 명절음식 만들기 및 시설개선 등 노력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격려품 쌀(20kg) 10포대 등을 전달하였다.
같은 날 서부·성서사업소에서 각각 한결·희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시설물 환경정비 등 노력봉사활동을 실시하고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대구환경공단 강형신 이사장은 “작은 정성이 모여 우리 지역사회이웃이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