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뉴스

HOME > 뉴스 > 의정뉴스

전철수 시의원, ‘베스트 서울시의원’선정

서울시청 공무원이 뽑은 베스트 서울시의원 선정 ‘캐리커쳐’상패수상

작성일 : 2017-03-06 17:56 기자 : 임혜주

전철수 서울특별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1)

전철수 시의원이 서울시청 공무원들이 뽑은 베스트 서울시의원에 선정되어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서울지역본부 서울특별시청지부 김경용 지부장으로부터 캐리커쳐 상패를 받았다.

 

베스트 서울시의원선정은 소속 상임위원회별 직원들이 서울시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대한 정확한 평가를 위해 직접 평가에 참여하였고, 지역 의정활동에 대해서는 구청 노조가 참여하는 평가위원회를 통하였으며, 전자설문방식의 설문조사 등의 다각도의 평가로 진행되었다.

 

특히 캐리커쳐 상패는 베스트 시의원 중 높은 평가를 받은 전철수 의원과 김혜련 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2), 김용석 의원(더불어민주당, 도봉1) 3명의 의원에게 전달되었다.

 

서울시의회 대표적인 친환경 의원인 전철수 의원은 제9대 서울시의회 전반기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장으로 천만 서울시민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부단한 견제와 감시활동을 통해 연간 19천억 원에 달하는 서울시의 환경 관련 예산이 적절히 사용될 수 있도록 하여 서울시 행정의 투명성 확보에 기여하였으며, 특히 동대문 지역 주민의 입장을 대변하며 지역민원 해결에도 크게 힘썼다.

 

전 의원은 베스트 서울시의원으로 선정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서울시 견제활동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지도록 집행부와 건강한 긴장관계를 유지하며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동대문구민과 서울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