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도주식회사,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 참여 업체 모집

지난해 해당 사업 통해 홍보 영상 220편 제작, 130개 업체 수혜

작성일 : 2020-02-24 10:00 기자 : 임태종

2019 산학협력 영상전시회 대상 수상팀과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가운데)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오는 36일까지 중소기업 제품 홍보 영상 제작을 위한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은 영상콘텐츠전공 대학생들과 협업하여 도내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 영상을 제작·제공하는 사업이다.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중소기업 제품에 접목하여 영상제작 및 확산을 위한 마케팅을 시행한다.

 

이를 통해 대학생에게는 실무 경험을, 중소기업에는 제품 홍보의 기회를 제공한다.

 

사업에 선정될 경우 30초에서 최대 3분 분량의 제품 홍보 영상 1편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제작된 영상은 수혜기업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 및 유튜브 대학생광고TV 경기UP’, ‘031TV’ 채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산된다.

 

지난해에는 계원예술대학교·명지대학교 등 6개교와 130개 중소기업 제품을 매칭해 220편의 영상을 제작했다.

 

특히, 육미당 육포 홍보 영상은 약 1만 회의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제품 홍보를 위한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냈다.

 

사업에 참여했던 전자제품 제조업체 담당자는 학생 제작 영상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전문 업체에 맡긴 것 같은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받았다해당 영상이 유튜브에 업로드된 후 제품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기업 소개서, 사업 참여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사업 담당자 이메일(uhi@kgcbrand.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정은 서류 및 전문가심사를 통해 제품의 독창성, 경쟁력 등을 판단 후 결정된다.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 (www.kgcbrand.com) 공지사항 또는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