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가정의달, 약령몰에서 사랑의 마음을 전하세요

동대구역 메디시티대구 전시․판매장 및 약령몰에서 10~15% 상시 할인 판매

작성일 : 2020-04-24 18:55 기자 : 이민수

대구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대구약령시 한방제품 특화몰인 동대구역 메디시티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이하 메디시티대구 판매장’)과 대구 약령몰(이하 약령몰’) 입점 제품 중 우수·인기한방제품들을 선별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www.dghanbang.com)362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구약령시를 대표하는 한방제품 온·오프라인 특화몰로 대구시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약령시보존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가정의달 할인행사는 대구약령시에서 생산하는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 등 우수·인기 한방제품들을 선별해 오는 27일부터 510일까지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디시티대구 판매장과 약령몰에서 약령시 우수 한방제품을 시중가보다 10~15% 저렴한 가격으로 상시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약령몰에서는 주문시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의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2015년부터 본격 운영 중인 메디시티 판매장과 약령몰의 지난해 매출액은 대구시의 적극적인 홍보와 약령시 한방제품의 효능에 힘입어 전년 대비 약 43% 이상(’18113백만원 ’19162백만원) 증가하면서 약령시 우수한방제품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백동현 대구시 혁신성장국장은 이번 가정의달 기획 행사로 약령시의 우수한방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구매를 바란다면서, “지역 한방기업들의 코로나19로 인한 매출감소 극복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