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종합뉴스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어르신들 예술적 감성을 깨운다.

서울문화재단 2017년 서울시민예술대학 공모 선정 프로그램 ‘청춘랜드 그림책 관람차’운영

작성일 : 2017-04-19 14:01 기자 : 임혜주

자료사진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최인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실버 예술강좌 청춘랜드 그림책 관람차가오는 420일부터 928일까지 약 6개월간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청춘랜드 그림책 관람차2017년 서울문화재단에 공모하여 선정된 서울시민예술대학 강좌로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어르신들의 문화적 욕구와여가선용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과 예술단체스케네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문화강좌이다.

 

수업은 동대문구의 지역적 특성과 문화적 배경을 담고 있는 문학작품을 선정하여 이를 함께 읽으며 미술작품을 만들고, 연극을 제작하고, 작품을 시연하는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방식으로 구성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화사하고 따뜻한 이 봄, 예술을 통해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내안에 잠재해 있는 예술적 감성을 일깨워줄 무료 실버 예술강좌청춘랜드 그림책 관람차의 멋진 출발이 무척 기대된다.

 

청춘랜드 그림책 관람차55세 이상 어르신 25명을 선착순 모집 중에 있으며, 전화 및 방문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청춘랜드 그림책 관람차에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02-960-195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