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뉴스

HOME > 뉴스 > 단신뉴스

‘쿵쿵쿵’의 그녀, 라윤경이 효녀 가수 대열 합류 해

전국26개소 천사무료급식소를 돌며 릴레이로 펼친다.

작성일 : 2017-04-26 18:02 기자 : 이민수

'쿵쿵쿵'의 그녀, 라윤경

1999MBC 1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탤런트, MC로 활동하며 최근 성인가요인 쿵쿵쿵을 발표하고 가수로 변신해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개그우먼 라윤경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재능기부로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어 화제다.

 

라윤경은 지난 12일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한 복지관에서 재능기부 콘서트인 찾아가는 사랑의 음악회를 성황리에 치룬데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독거어르신들의 외로운 마음을 위로해 드리고자 독거노인 합동 생일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라윤경은 이미 “KBS 6시 내 고향에서 랄랄라 할매케릭터로 4년 가까이 코너를 진행하며, 그 무엇보다도 어르신들의 정서와 가깝고 친근하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단법인 전국자원봉사연맹이 주최하고, 산하의 천사무료급식소에서 주관하여 70여명의 독거어르신을 모시고 라윤경의 진행과, 가수 민지, 탐진 등의 재능기부공연으로 흥을 더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며, 사회와 단절된 소외된 독거노인의 생신을 맞이하여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계획 된 만큼 단발성이 아닌 전국26개소 천사무료급식소를 돌며 릴레이로 펼쳐질 예정이다.

 

안천웅 명예총장(대구 외국어대학교)을 비롯한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참여에 감사를 드리며, 더 많은 관심과 또 다른 기부천사들이 함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노래하는 개그우먼 라윤경, 그녀의 따뜻한 심장소리가 쿵쿵쿵울려 퍼지길 바라며 531일 경기지소에서 열리는 생일잔치까지 바통을 이어 받아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