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뉴스

HOME > 뉴스 > 의정뉴스

장흥순 의원,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광역자치단체의회 의원부문 유권자대상 수상

작성일 : 2017-06-16 10:27 기자 : 임혜주

 

지난 15일 서울시의회 장흥순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4,사진 )이 제6회 유권자의날 기념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시상식’에서 전국지방선거 공약 이행을 위한 시의회에서의 노력 및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시비확보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을 수상했다.

 

장흥순 의원이 수상한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은 유권자시민행동(상임대표 오호석)이 매년 5월 10일 ‘유권자의 날’을 기념하여 국회의원, 광역·기초자치단체장, 광역·기초단체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투표의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공약 이행과 지역상권 발전에 우수한 정책을 추진한 선출직 공직자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유권자시민행동은 유권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소상공인 및 서민단체들의 권익을 보장하기 위해 공직사회에 대한 감시와 견제를 목적으로 설립한 시민사회단체이자 소비자단체이다.

 

장 의원은 그동안 복지정책 공약이행 및 동대문구 지역의 주민생활 증진을 위해서 서울시에 예산 지원요청과 제도개선 지원요청 등의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장 의원은 유권자대상을 수여받고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동대문구 지역주민들의 생활 편의와 지역상권 발전에 더 큰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