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스포츠센터, 27일부터 단계적 운영 재개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발열체크와 전자출입명부 인증 필수

작성일 : 2020-07-24 10:51 기자 : 임태종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스포츠센터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평진원)이 수도권 방역완화조치 시행에 따라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스포츠센터를 27일부터 단계적으로 재개장한다.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경기도가 조성한 생활 속 교육, 체험 공간으로 연면적 36,716, 49개 건물에 스포츠센터를 포함해 숙소, 카페, 편의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이번에 재개장하는 곳은 수영장, 헬스장으로 지난 21일 먼저 문을 연 실내체육관, 잔디구장과 같이 이용할 수 있다.

 

다중이용시설인 스포츠센터의 특성상 방역대책 마련에 특히 신경을 썼다고 평진원 측은 설명했다.

 

열화상 카메라와 소독기를 설치했으며 밀집도 관리를 위해 단계별로 회원을 모집한다.

 

1단계로 27일부터 기존 회원에 한해 재등록을 진행하고, 2단계로 오는 83일부터 정원의 50% 범위 내에서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요가, 라인댄스, 아쿠아로빅, 줌바댄스 등 실내 집단 운동은 운영하지 않고, 추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개강을 결정할 예정이다.

 

입장과 이용절차도 강화된다. 출입 시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열화상카메라 발열체크, QR코드 체크인을 통한 전자출입명부 인증을 거쳐야 하고, 거리두기와 밀집 최소화를 위해 탈의실, 샤워실 이용시간이 구분된다.

 

또한 시설별 이용객에 따라 이동 동선을 달리하며 공용물품 사용이 금지된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아직 수도권 지역 감염이 산발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므로 이용객들의 안전과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반드시 지켜줄 것을 당부드린다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스포츠센터 또한 철저한 방역태세를 갖춰 이용객들이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운동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