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도, 시민사회 발전과 공익활동 활성화를 위한 ‘민관합동정책토론회’ 개최

11월 16일 오후 3시 수원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 대회의실

작성일 : 2020-11-13 09:23 기자 : 임태종

 

경기도가 16일 오후 3시 도 시민사회 발전과 공익활동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민관합동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경기도, 경기도의회, 경기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이하 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토론회는 주제발표와 패널 토론 순으로 진행된다.

 

주제발표에서는 윤종화 시민사회발전위원회 소통협력분과 위원장이 시민사회 발전을 위한 제도와 정책 변화’, 박은호 센터 정책연구위원장이 경기시민사회의 현황과 과제에 대해 각각 발표를 진행한다.

 

패널 토론은 송성영 경기도공익활동촉진위원회 위원장을 좌장으로 경기도의회 김강식 의원, 박완기 경기도 민관협치위원회 제도개선분과위원장, 이정아 경기여성단체연합 상임대표, 한유경 경기도 협치기획팀장이 토론자로 참석한다.

 

토론회는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관심 있는 경기도민은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서남권 경기도 소통협치국장은 시민사회 발전과 더불어 경기도의 공익활동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이며, 토론 결과를 토대로 새로운 제도와 정책이 민관협력으로 추진된다면 협치 도정의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