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자치구, 지방소식

제천시, 2017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릴레이 홍보 나서

작성일 : 2017-08-04 18:29 기자 : 이민수

지난 6월 7일 자매지인 동대문구를 방문한 제천시 홍보단과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앞줄 우측에서 8번째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옆 이근규 제천시장)

50여 일 앞으로 다가온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에 대한 범국민적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제천시 방방곡곡 홍보투어단이 연일 전국을 순회하며 홍보에 나서고 있다.

 

홍보투어단은 지난달 28일 부산광역시 3개구를 방문한데 이어 2일에는 자매도시인 고양시, 안산시를 찾아 릴레이 홍보를 이어갔다.

 

이근규 제천시장 필두로 시 공무원과 시민단체원 등 40여 명으로 구성된 이번 홍보투어단은 각 자매도시를 방문해 제천의 한방천연물산업의 우수성을 설명하며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를 홍보했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올해 제천에서 개최하는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제천만의 특화산업인 한방바이오산업을 세계 무대에 알리고, 충북 바이오산업을 국가 신성장동력사업으로 이끌어 실질적 가치 창출과 세계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국제행사이다

 

엑스포의 붐 조성과 성공 개최를 위해선 자매도시의 협력과 지지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각별한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자매구인 동대문구에는 지난 67일 구청사 5층 기획상황실에서 제천시 엑스포 홍보단 환영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2017 제천 국제한방바이오산업 엑스포홍보를 위해 이근규 제천시장, 조국현 엑스포범시민지원협의회 위원장 등 제천시 홍보단 31명이 방문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