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배달특급’으로 경기도 농산품 100원에 사자!

‘배달특급 X 마켓경기 100원딜 이벤트’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진행

작성일 : 2020-12-09 12:10 기자 : 임태종

 

배달특급이 가입 회원들을 위한 대규모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10일 목요일부터 배달특급회원을 위해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운영하는 마켓경기와 함께 마련된 행사로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에서 엄선한 친환경 농산물 및 다양한 먹거리를 선착순 100명에게 100(배송료 포함)에 판매한다.

 

12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배달특급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내년 128일까지 총 8회 진행될 계획이다.

 

판매 예정 상품은 첫 주 꿀고구마 5kg 한박스 판매를 시작으로 이후 국산 포기김치(3kg), 친환경 학교급식 잡곡세트(2kg)말랑쫄깃 앙금절편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현재 배달특급은 시범지역인 화성·오산·파주에서만 배달 주문이 가능하지만, 이번 100원딜은 경기도내로 배달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가 예상된다. 다만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배달특급회원 가입이 선행되어야 한다.

 

또 생산 농가의 사정에 따라 일부 품목이 바뀔 수는 있고, 자세한 품목과 일정은 배달특급 앱 내 우리동네 게시글메뉴에서 언제든 확인 가능하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배달특급을 사랑해주시는 도민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혜택, ‘배달특급의 성공적인 지역 안착과 더불어 경기도 농식품 활성화까지 세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겠다고 밝혔다.

 

강위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원장 역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기도의 우수한 농식품과 배달특급그리고 온라인몰 마켓경기 모두를 도민에게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공식 홈페이지(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공식콜센터(1599-9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