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배달특급’ BC카드와 손잡고 최대 3,500원 할인 혜택 제공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과 BC카드 청구할인 이벤트 오픈!

작성일 : 2020-12-10 10:53 기자 : 임태종

 

순항 중인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소비자를 위해 대형 카드사와 대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BC카드와 함께 소상공인 가맹점과, 소비자 혜택을 위한 청구할인 이벤트를 12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2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배달특급에서 15,000원 이상 BC카드 페이북으로 결제한 회원에게 1,500원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청구할인이란 신용카드로 상품을 구입했을 때 원래 금액대로 선결제가 되지만, 결제 대금일에는 할인된 금액만 이체되는 방식을 말한다.

 

이와 별도로 BC페이북 마이태그를 통해 먼저 이벤트에 응모한 후 결제한 회원에게는 추가로 2천 원의 청구할인을 더 제공할 계획이다.

 

BC카드 회원은 기간 안에 배달특급을 통해 최대 3,500원의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는 셈이다.

 

모든 할인 혜택은 기간 안에 1인당 1회만 제공되며, 페이북 결제 기능이 있는 모든 BC카드 소유 회원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소상공인 수수료 중심 혜택에서 소비자 혜택까지 확대하는 것으로, 경기도주식회사와 BC카드사가 마케팅 제휴를 통해 마련한 상생프로젝트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소비자를 위해 지역화폐 할인, 100원 딜 이벤트 등과 함께 대형 카드사와 할인 혜택 이벤트를 기획했다소비자 혜택이 가맹점들에게도 직접적인 매출증대로 이어지고,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오프라인 매출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경기도에서 추진하는 공공배달 서비스의 착한 소비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배달특급의 소상공인 가맹점과 소비자에게 페이북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21일 출시한 배달특급6일 만에 가입 회원 6만 명 돌파, 매일 평균 약 13천만 원의 일일 거래액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소상공인에게는 1%의 중개수수료를 통해 이미 민간배달앱 대비 차익을 실현하고 있고, 소비자에게는 지역화폐를 기반으로 한 최대 15% 할인 혜택과 페이코 결제 할인, 경기도 특산물 100원딜 이벤트 등을 제공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공식 홈페이지(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공식콜센터(1599-9836)로 문의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