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도, ‘2021년 경기도 환경보전기금 융자지원’ 신청 기업 모집

지원 대상 : 신청일 현재 도내 사업장이 있는 중소기업

작성일 : 2021-02-02 10:16 기자 : 임태종

경기도청
 

 

경기도가 중소기업의 이자부담 완화와 환경산업 육성을 위한 ‘2021년 경기도 환경보전기금 융자지원신청 기업을 모집한다.

 

신청일 기준 도내 사업장을 두고 있는 중소기업은 어디나 신청할 수 있다. 융자지원 대상 사업은 경기도 환경보전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에 따른 환경산업 육성사업과 환경오염 방지시설 설치사업 18종이다.

 

올해 지원규모는 35억원, 융자한도는 기업 당 10억 원 이내로 신청기간은 자금 소진 시까지다. 융자금리는 연 1.5%(고정금리)가 적용되며, 융자기간은 8(3년 거치 5년 균등분할 상환)으로 8개 취급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다.

*취급은행: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Sh수협은행, SC제일은행, 한국씨티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 융자금 회수가 어렵다고 판단되는 기업 지원 대상시설을 설치완료 또는 가동 중인 기업 다른 기관에서 지원 대상시설 융자추천 받은 기업 거짓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신청한 기업 공정거래위원회 지정 상호 출자제한이나 채무보증 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융자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환경산업 육성사업 5종 융자지원은 경기도 환경정책과(031-8008-3532), 환경오염 방지시설 설치사업 13종 융자지원은 사업장 해당 시·군 환경부서로 각각 신청하면 된다.

 

박종일 경기도 환경정책과장은 이번 지원이 신기술 개발을 통한 환경산업 육성과 환경보전·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