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상생의 설’ 만들기 나선 경기도주식회사, 시흠꿈상회 업체에 대금 선지급 결정

경기도주식회사 시흥꿈상회 업체 대상 명절 맞아 상품대금 조기 지급 결정

작성일 : 2021-02-08 08:52 기자 : 임태종

경기도-경기도주식회사 대형 온라인몰 입점사 모집 안내
 

 

경기도주식회사가 설 명절을 맞아 상품대금 선지급으로 모두가 행복한 상생활동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시흥꿈상회 입점 업체들을 대상으로 상품대금 지급일을 일주일 앞당겨 8일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는 총 109개 업체에 상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원래 매월 정산일은 15일이었지만, 경기도주식회사는 명절을 맞아 업체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위해 지급을 일주일 앞당기기로 결정한 것이다.

 

명절을 앞두고 각 업체의 상여금, 물품 대금 지급 등의 자금 소요가 집중되는 만큼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선지급을 통해 각 업체의 어려움이 다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처음 문을 연 시흥꿈상회(구 시흥바라지마켓)는 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자리잡고 있는 지역 상생 협력매장으로, 시흥시와 함께 지역의 우수한 기업 제품을 홍보 판매하고 동시에 대형 오프라인 유통망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곳이다.

 

처음 문을 열고 한동안 적자에 시달렸지만, 매장 리뉴얼 등으로 지난해 10월에는 역대 최고 월 매출인 16천여만 원을 기록하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흥꿈상회에 입점한 한보섬유 박용성 대표는 경기도주식회사가 이번에 대금 선지급을 결정하면서 자금 운용에 큰 도움이 됐다그간 시흥꿈상회에 입점해 신제품 홍보, 행사 참여 등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명절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시흥꿈상회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튼튼한 타포린백을 증정하고, 시흥꿈상회 내 카페 제조 음료 5천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공정무역 초콜릿을 증정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입점업체에는 선지급을 통한 원활한 자금 운용을, 소비자들에게는 명절맞이 자체 이벤트로 즐거운 한 해의 시작을 제공하려 한다모두가 행복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명절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