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명절 행복꾸러미 전달

작성일 : 2021-02-08 18:23 기자 : 이민수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8일 설명절을 맞아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저소득층 돌봄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설 명절 행복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철환)8일 설명절을 맞아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저소득층 돌봄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설 명절 행복 꾸러미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꾸러미는 떡국떡, 소불고기, 선물세트, 종합비타민, 마스크, 핸드크림 등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물품들로 푸짐하게 채워졌다.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심원철)와 협의체는 저소득 가구 중 독거노인, 장애인 및 사례관리 가구 등 100가구를 선정했으며,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가구를 방문하여 꾸러미를 전달하면서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하였다.

 

김철환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가족, 친지들과 즐거운 명절을 보내야 하지만 코로나19로 외롭게 설 명절을 보내실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작은 정성을 기울였는데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앞으로도 이웃을 살피는 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심원철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우리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큰 사랑을 주시고 애써주시는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통하여 주변 소외된 이웃 살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후원물품 전달을 위한 방문은 코로나19 방역조치를 준수하며 최소인원으로 진행되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