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베이커리 카페 구루몽,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와 제과류 후원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21-02-23 11:45 기자 : 임태종

업무협약
 

 

남양주시 다산동에 소재한 베이커리 카페 구루몽(대표 김종철)은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와 지난 19일 제과류 후원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구루몽은 서부희망케어센터에서 운영 중인 남양주 푸드마켓에 매주 2회 이상 제과류를 후원하기로 했고, 이를 통해 푸드마켓 이용자들에게 빵 및 케이크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구루몽 김종철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이다.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힘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제과류 기부를 결정했고, 힘든 시기가 지나 경제가 다시 활성화되면 여력이 되는 만큼 후원금도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부희망케어센터 신영미 센터장은 힘든 시기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결정하고 실천하는 모습에 매우 감사드린다. 푸드마켓을 이용하는 이용자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 푸드마켓은 식료품 및 생필품 등을 기탁받아 저소득 취약계층 이용자들이 매월 1회 방문하여 후원된 물품을 직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게 돕는 복지 서비스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