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뉴스

HOME > 뉴스 > 단신뉴스

동대문구민과 함께, '추석맞이 풍류한마당 대잔치'

22일, 배봉산 야외무대 16시 30분부터 최고의 출연진 참여

작성일 : 2017-09-16 00:40 기자 : 이민수

한우가 이정도는 돼야지(대표 강재원),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백룡컴퍼니 W.D.A.C(대표 이윤복)가 주관한 추석맞이 풍류한마당 대잔치는 오는 22일 배봉산 야외무대에서 동대문구민과 함께 동대문구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동대문구 후원, 미스터피자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이 협찬한 순수 재능기부 문화공연으로 구민들에게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웃음이면 웃음을 흠뻑 전해줄 출연진들이 알차게 준비해 소통하며 한가위 정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기획사 백룡컴퍼니이윤복 대표는 한가위를 맞이한 동대문구민들에게 재능기부로 문화공연을 전해드리기 위해 한우 이정도는 돼야지의 후원으로 구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게되어 감사를 드린다한국새생명재단과 미스터피자의 후원으로 더욱 알차게 준비하게 되었으니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석해 주어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특히, ()백룡컴퍼니는 얼마전 청소년의 문화욕구를 충족시켜주었던 ‘K-팝 커버댄싱대회를 성황리에 마쳐 눈길을 끌었던 기획사로서 군부대 위문공연과 K-팝 활성화를 위한 후배양성과 다수의 연예인을 보유한 동대문구 유일의 기획사로 알려져 있다.

 

행사의 주최자인 한우가 이정도는 돼야지강재원 대표는 장안2동에 위치한 한우전문 업소로 매월 2차례씩 관내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점심식사와 다과를 대접하는 행사를 가져 주위의 칭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추석맞이 풍류한마당 대잔치는 동대문구민신문사에서 후원하고 WBC복지TV에서 녹화방송을 진행하며 돌아오는 추석에 방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