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도주식회사, 청년들과 ‘디지털 전통시장 홍보 영상’ 제작할 중소기업 모집

이달 31일까지 접수…사업 경력 3회↑·중소기업 확인서 소지 必

작성일 : 2021-03-15 17:47 기자 : 임태종

경기도청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에 처한 도내 전통시장의 영상 홍보를 돕기 위해 도내 중소기업, 영상 전공 대학생들과 손을 잡고 신규 사업을 추진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 같은 내용의 경기도형 청년 중심 디지털 전통시장 조성 사업 홍보 영상물 제작 및 홍보 마케팅 참여기업 모집을 공고, 수행기관으로 참여할 중소기업을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사업은 코로나19 이후 대중화된 온라인 주문 및 배송, 즉 비대면 유통이라는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춰, 전통시장의 온라인 홍보활동을 돕고 관련 역량을 갖춘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사업에 참여하게 될 중소기업은 도내 영상학과 대학생들과 산학협력을 추진, 전통시장 홍보와 마케팅에 필요한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전통시장 홍보 마케팅 방안을 구상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제작된 홍보 영상은 사화관계망서비스(SNS),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한 비대면 홍보활동에 활용될 예정으로, 참여 청년들에게는 디지털 및 크리에이터 분야 경력 개발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이달 31일 오후 4시까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 또는 방문·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각 기업은 3회 이상 해당 관련 사업 수행 경력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라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아래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반드시 소지해야 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청년 고용불안과 전통시장 침체가 지속되고 있다""이번 사업을 통해 도내 전통시장 활성화와 청년 고용 증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 용역모집 공고 및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https://www.kgcbrand.com/KGCBrand/)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