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뉴스

HOME > 뉴스 > 단신뉴스

안규백 국회의원이 드리는 한가위 인사

“동대문구의 발전과 성장을 꾀할 수 있는 굳센 의지를 다질 터”

작성일 : 2017-09-26 20:53 기자 : 이민수

안규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갑)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동대문() 안규백입니다.

 

다사다난했던 정유년(丁酉年)도 벌써 세 마디의 계절을 넘어 마무리를 향해가는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동대문구민 여러분의 한 해는 어떠하셨는지요.

 

조석으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은 유난히도 더웠던 올해 여름이 무색할 정도로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음을 알려줍니다. 청명한 가을 날씨의 응원 아래, 요새 저는 2017년 국정감사를 준비하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국정감사를 준비하며 2017년을 돌이켜보면, 즐겁고 행복했던 기억도 많았지만 오늘도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계시는 구민 여러분들이 떠올라 한시도 업무를 손에서 놓을 수가 없습니다.

 

하늘은 인간이 견딜 수 있는 만큼의 시련을 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무조건적으로 고통을 참아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오히려 역경을 견뎌낸 조개가 진주라는 작품을 만들어내듯이, 하늘은 좌절하지 않고 지금의 고난을 극복해낸 사람에게 밝은 내일을 선물한다는 의미라 할 것입니다.

 

어느새 고착화된 저성장 국면 아래 많은 분들이 겪는 어려움은 훗날 우리의 이야깃거리가 되어 한 때의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동대문구민신문은 신속, 정확, 공정보도라는 사시에 걸맞게 동대문구 제반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대문구민신문은 시공간상의 한계로 미처 닿지 못한 주민들과 저 사이를 연결하는 감사한 소통의 통로입니다. 동대문구민신문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를 전합니다.

 

동대문구민 여러분!

 

정유년 내내 쌓인 스트레스는 불어오는 가을바람에 날려보내시고, 좋은 기억만 거두어 다시 한 해를 살아갈 활력을 충전하는 한가위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올 추석 보름달을 바라보며 동대문구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성장을 꾀할 수 있는 굳센 의지를 다지고자 합니다. 동대문구민 여러분의 건강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 민주당 동대문갑 국회의원 안규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