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아트센터, 동아방송예술대학과 업무협약

‘경기예술방송국’ 등 미디어콘텐츠 부문 협업 및 인적자원 교류 추진

작성일 : 2021-03-19 12:55 기자 : 임태종

업무협약식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318()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양 기관의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이규민 국회의원(안성시), 윤종군 경기도 정무수석, 경기아트센터 이우종 사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최용혁 총장 및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 우호관계를 통한 협력과 미래 지향적 발전 관계 구축을 위해 추진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문화·예술·교육 활동을 위한 상호 협력 창의적인 미디어 콘텐츠 생산을 위한 공동제작 및 협력 동아방송예술대 학생 출연 및 센터 사업 참여 기회 확대 기타 양 기관의 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협약을 통해 경기아트센터의 중점사업 가운데 하나인 경기예술방송국운영의 활성화가 기대된다.

 

이규민의원은 안성시 국회의원으로 이 지역에 있는 동아방송예술대가 경기도를 대표하는 문화예술기관 경기아트센터와 협업하여 큰 성과를 얻기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경기아트센터 이우종 사장은 산학협력의 모범적인 사례로 정착하면 좋겠고, 동아방송예술대가 보유한 시설과 인적자원, 그리고 아트센터의 순수예술이 만나 방송으로 잘 구현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최용혁 총장은 방송예술인양성에 매진해왔고 특성화된 강점을 갖고 있는 만큼 경기아트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실질적으로 양기관이 시너지를 내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