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여성경제인협의회, 저소득층 아동 위한 나눔 실천

작성일 : 2021-03-19 15:38 기자 : 임태종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여성경제인협의회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여성경제인협의회(회장 손영희)는 지난 18일 여성경제인협의회 월례회의를 맞이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협의회 회원들은 후원금(270만 원)과 라면, 휴지 등의 물품(100만 원 상당) 370만 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기부하며, 관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조성 지원과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 용품 지원에 뜻을 모았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여성경제인협의회 손영희 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남양주시복지재단의 우상현 대표이사는 관내 지역 아동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품을 수 있는 학습 공간을 만들어 주는 데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의미 있는 기부가 될 수 있도록 학습 공간이 필요한 가정에 협의회 회원님들의 마음을 있는 그대로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지원 사업은 남양주시가 지난해부터 스마트기기를 제공한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학습 공간을 추가로 제공하는 사업으로, 남양주시복지재단도 200가구를 선정해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