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중고 PC를 희망의 PC로’ 피그뿡 임대규 대표, 남양주시 저소득층 아동 위해 재능 기부

작성일 : 2021-03-23 17:06 기자 : 임태종

중고 PC를 희망의 PC로
 

 

지난 19일 평내동에 위치한 피그뿡 임대규 대표가 남양주시 정보통신과에서 남양주시복지재단에 무상 양여한 중고 PC 18대를 업그레이드 해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제공했다.

 

피그뿡 임대규 대표의 재능 기부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희망 PC는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등 아동 관련 시설에 전달됐으며, 관내 저소득층 아동들이 희망 PC를 사용하게 될 예정이다.

 

이에 피그뿡 임대규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교육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재능 기부를 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역 사회 정보 소외 계층을 위한 중고 PC 업그레이드 재능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임대규 대표의 재능 기부는 단순한 컴퓨터 업그레이드가 아닌 관내 저소득층 아동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소중한 재능 기부라고 생각한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원격 수업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스마트 기기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아동들을 위해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계속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