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남양주시, ‘이석영광장 및 REMEMBER 1910 개관식’온라인 생중계

‘유튜브(MY-N TV) 채팅+댓글 응원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1-03-23 17:25 기자 : 임태종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오는 26일 이석영 선생의 헌신을 기억하고, 새로운 시대를 다짐하기 위해 설립된 이석영광장 및 REMEMBER 1910의 개관식을 생중계하고 유튜브 채팅+댓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는 이석영광장 및 REMEMBER 1910 개관식을 남양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MY-N TV를 통해 생중계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민들의 비대면 참여를 적극 유도할 예정이다.

 

이에 시는 유튜브(MY-N TV) 생중계 실시간 채팅 또는 영상 댓글 참여의 2가지 방법으로 응원 이벤트를 기획하고,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치킨(20)과 아메리카노(30)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응원 이벤트는 유튜브로 생중계되는 개관식에 실시간 채팅으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거나 생중계 이후 업로드 되는 개관식 영상에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시 관계자는 역사의 아픔을 기억하고 과거와 미래를 이어 가는 공간인 이석영광장과 REMEMBER 1910의 개관식을 맞아 온라인 생중계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석영광장과 REMEMBER 1910은 독립운동에 헌신한 이석영 형제의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기념하기 위한 공간으로, 특히 지하에 조성된 역사 체험관 REMEMBER 1910은 역사 법정·친일파 감옥·역사 자료 전시·휴식 공간 등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