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네트워크

[신년인사] 동대문구청장 유덕열

“구민의 행복과 민생 안정에 최선”

작성일 : 2017-12-31 20:11 기자 : 이민수

 

36만 동대문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희망찬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는 유난히 힘들고 고단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더 밝은 내일의 희망을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오신 36만 동대문구민 여러분의 노고에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우리 동대문구는 꿈을 여는 서울의 동대문구를 기치로 내걸고 친절·청렴·소통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함께 누리는 복지도시 미래를 열어가는 으뜸 교육도시 상생하는 성장도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문화도시 내일의 행복을 지켜주는 안전도시 친환경 녹색도시를 목표로 설정하고 명실상부한 동부서울의 성장거점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1725회 국민권익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시작으로 보건복지부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우수지자체 표창, 2017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최우수를 비롯해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경진대회에서는 3년 연속 수상을 하는 등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그 동안 구정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하며 이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무술년 새해에도 소통과 공감을 통해 36만 구민이 혼연 일체가 되어 구민의 행복과 민생 안정을 위해 1,300여명의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여 꿈과 희망을 전하는 구정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무술년에도 36만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넘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2018. 1. 1.  동대문구청장 유 덕 열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