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뉴스

HOME > 뉴스 > 의정뉴스

동대문구의회 2018년 戊戌年 신년인사회 개최

12일 오전 11시 3층 소회의실에서 동대문구의회 신년인사회 개최

작성일 : 2018-01-13 14:00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의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집행부 간부와 동대문구의회 의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대문구의회(의장 주 정)는 지난 1211시, 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2018년 동대문구의회 신년인사회를 정승환 운영위원장의 사회로 2018년 구의회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주 정 동대문구의장, 김남길 부의장, 정승환 운영위원장, 이현주 행정기획위원장, 신현수 복지건설위원장 등 동대문구의원들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한 구간부, 사무국 직원, 언론사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2018년 동대문구의회 의정방향과 구민에 대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유덕열 구청장은 축사에서 무술년 주정의장을 비롯한 의원님들 모두 건강을 기원하며 평화올림픽을 기원하며 집행부와 소통하여 좋은 성과를 많이 내었으며 남은 6개월동안 구의 현안문제에 대해 집행부와 의회간 소통하여 잘 마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주 정 의장은 신년사에서 동대문구민의 생활안정과 복리향상을 위해 남은 임기동안 초심의 열정으로 다시한 번 심기일전해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라며전통시장 활성화 등 현안문제에 대해 올해 잘 해결 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을 전하며

 

올해의 화두는 서민이 잘사는 사회, 약자가 보호받을 수 있는 사회라면서 이를 위해 동대문구의회와 집행부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구민이 행복하고 살기좋은 동대문구를 만들어 나가자고 새해 인사를 마쳤다.

 

동대문구의회는 오는 22()부터 29()까지 제276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2018년 새해 의정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