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네트워크

‘동대문과 함께 나아간 안규백’ 의정보고회 연다.

1월 23일, 24일 양일간 동대문구청과 외대에서 개최

작성일 : 2018-01-22 09:58 기자 : 이민수

더불어민주당 안규백 국회의원(서울시당위원장)은 오는 23(), 24() 이틀에 걸쳐 동대문과 함께 나아간 안규백이라는 주제로 의정보고회를 연다.

 

23() 15시에는 동대문 구청 2층 강당에서 청량리동, 제기동, 용신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24() 15시에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사이버관 1층 대강당에서 회기동, 휘경동, 이문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의정보고회가 개최된다.

 

안규백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지난해 달성한 동대문 숙원사업 성과, 중앙정치 의정활동, 향후 계획 등을 주민들께 소상하게 설명하고, 주민의 목소리를 겸허히 경청할 계획이다.

 

청량리역 분당선 직결 추진 예산 80억원 확보 강릉행 KTX 청량리역 출발 흥명공업사 부지 주차장 건설 103억 확보 등은 동대문 발전을 위해 안규백 의원이 적극 추진하여 일궈낸 대표적 결실이다.

 

그 외에도 안 의원은 한방진흥센터 개관 배봉산 군부대 이전 외대앞역 개선 예산 확보 회기로 과학문화 창조 거리 조성 등 동대문의 오랜 숙원 사업 해결에 앞장섰다.

 

이번 의정보고회를 개최하는 안규백 의원은 지난 한해 오직 동대문의 도약과 주민 행복만을 위해 불철주야 뛰었기에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앞으로도 개인의 영달이나 인기를 추구하기보다 고향을 지키는 굽은 소나무처럼 지역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