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HOME > 뉴스 > 종합뉴스

권혁숙, 제11대 여성의용소방대장 취임

25일, 경남호텔 11층 연회장에서 권혁숙 여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 가져

작성일 : 2018-01-27 10:26 기자 : 이민수

권혁숙 신임여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11대 동대문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에 임명된 권혁숙 신임대장 취임식을 지난 25일 오후 2시 장안동 경남호텔 11층 연회장에서 가졌다.

 

이번 행사에 권혁숙 신임대장이 동대문소방서 여성 의용소방대를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주정 의장, 홍준표 자유한국당대표 부인 이순삼 여사, 김충선 자유한국당 을당협위원장, 백금산 국민의당 을당협위원장, 주정 의장, 구의회 신현수 복지건설위원장, 신복자, 구병석, 이순영, 임현숙, 이의안 의원과 이영우 소방서장, 강달현 의용소방대장, 김영섭 문화원장, 임원갑 자유총연맹동대문구지회장,  등 주요 내빈과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이 참석해 축하와 함께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영우 동대문소방서장(좌)으로 부터 임명장을 수여받은 권혁숙 여성대장(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취임식에서 권혁숙 여성대장은 "항상 봉사하는 마음으로 의용소방대의 발전에 힘쓰고, 열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동대문소방서에 적극 협력하며 주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취임하는 권혁숙 여성의용소방대장은 동대문 문화원 이사, 동대문구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동대문구 주민자치위원장 고문연합회 사무국장, 꿈드레 장애인일자리센터 운영위원장을 맡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는 여러 모습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