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 ‘어린이날 한방운동회’ 개최

한방 제기차기, 한방 판 뒤집기, 한방 터트리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

작성일 : 2019-04-23 13:12 기자 : 임혜주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4()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어린이날 한방운동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방프리마켓 ‘2019 한방에 놀장()’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화창한 봄날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약령시 일주문부터 서울한방진흥센터까지의 거리에 우수한 한방상품을 전시판매하고 한방꽃차 만들기, 한방 캘리그래피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한방 우수 상품전소상공인들이 공방에서 직접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한방마켓존초대형 젠가, 대형 오목, 블록퍼즐, 대형 텀블링 등을 즐기고 키다리 피에로도 만날 수 있는 한방체험존다양한 먹을거리와 휴게 공간이 있는 한방먹거리존등이 조성돼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한방 제기차기, 한방 판 뒤집기, 한방 터트리기 등이 펼쳐지는 온 가족 한방 운동회가 열려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체험의 시간을 선사한다.

 

온 가족 한방 운동회에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사이트(http://yeyak.seoul.go.kr/main.web) 또는 전화(070-4227-0178)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한방진흥센터(070-4227-0178)에 문의하면 된다.

 

조남숙 한방진흥센터장은 많은 분들께서 이번 행사에 방문하셔서 가족과 함께 다양한 한방 관련 체험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한방진흥센터는 한방약선음식 경연대회’(61), ‘시원한방 여름축제’(76), ‘한방문화축제와 함께하는 프리마켓’(1012)을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