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ㆍ구로ㆍ강서ㆍ양천

영양도 재미도 만점, 쿠킹 클래스 참여 가족 모집

양천구, 어린이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영양이론교실과 요리 강습으로 구성

작성일 : 2020-05-27 11:12 기자 : 임혜주

아빠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양천구(구청장 김수영) 신월보건지소에서 진행하는 신나는 토요일! 자녀와 아빠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달부터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는 초등생 어린이의 비만 예방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영양이론교실과 요리 강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양이론교실에서는 어린이 비만을 유발하는 식품 첨가물에 대한 교육 올바른 간식 선택하는 법 아이들이 싫어하는 채소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청결한 손 유지하기와 같은 각종 위생교육 등을 실시한다.

 

또한 요리 강습에서는 건강 샌드위치알록달록 오미자 화채를 자녀와 아빠가 함께 만드는 시간을 갖고, 집에서도 가족이 함께 만들어 볼 수 있도록 구체적인 요리 방법이 적힌 레시피를 제공한다.

 

쿠킹 클래스 신청 자격은 양천구에 거주하는 초등생 자녀와 아빠로, 16가족을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 참여 희망 가족은 신월보건지소 영양교실(02-2620-4758)로 전화하거나 방문 접수하면 되며 강습비는 무료이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아빠와 초등생 자녀가 함께 요리를 직접 만들어보며 가족 간의 친밀감도 더욱 깊어지고, 또 함께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 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니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월보건지소 영양교실(02-2620-4758)로 문의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영등포ㆍ구로ㆍ강서ㆍ양천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