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도봉구, 코로나19 마음백신 「‘당연한 것들’을 기다립니다」 영상 공개

코로나19로 많이 힘들었을 구민들의 지난 1년을 위로하는 마음백신 영상 공개

작성일 : 2021-03-05 09:45 기자 : 임혜주

도봉구<당연한 것들을 기다립니다> 영상 캡처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코로나19로 많이 지치고 힘들었을 구민들의 지난 1년을 위로하고자 마음백신 힐링영상 당연한 것들을 기다립니다을 제작해 공개했다.

 

영상은 가수 이적의 당연한 것들노래에 코로나19 이전의 도봉구의 일상, 코로나 대응 의료진, 방역 활동, 주민들의 극복노력 모습들을 담았다.

 

20206월 가수 이적이 작사·작곡한 당연한 것들이란 곡은 코로나19로 우리가 당연하게 여겼던 잃어버린 일상을 하루빨리 되찾기를 소망하는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로, 발표되자마자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줬다.

 

도봉구는 이번 영상을 통해 맨 얼굴로 활짝 웃는 어린이에서부터 함께 모여 마을자치를 고심하던 주민들의 모습들까지, 당연한 것들로 대표되는 도봉구의 많은 모습들을 기억하고, 소중한 그 모습들을 곧 되찾게 될 것임을 격려하고자 이번 영상을 정성들여 준비했다.

 

영상은 유튜브에서 도봉봉티비를 검색해 <구정톡투유> 코너에서 볼 수 있다. 구는 향후 많은 구민들이 영상을 함께하고 지친 마음을 다독일 수 있게끔 다양한 채널에 영상을 게시하는 한편, 마음백신 콘텐츠들을 꾸준히 마련해나갈 계획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영상에서 지난 한 해 코로나19라는 국난을 극복하는 데 함께해주시고 또 우리 구의 구정에 적극 협력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구청장으로서 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다시 한번 구민을 향한 위로와 응원의 인사를 건넸다.

 
인쇄 스크랩 목록

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