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ㆍ서초ㆍ송파ㆍ강동

희망이 방울방울 구민희망메시지’ 강동구청 열린뜰 미디어월 상영

2월말까지 강동구청 열린뜰 미디어월에 구민들의 희망메시지 담긴 영상 상영

작성일 : 2022-01-18 10:16 기자 : 임혜주

2022년 새해 희망이 방울방울 구민희망메시지 영상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구청 열린뜰 미디어월을 통해 2022년 강동구 주민들의 소망이 담긴 희망이 방울방울 구민희망메시지영상을 상영한다.

 

구는 강동구청 열린뜰에 희망이 방울방울이란 주제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고, 트리 앞에는 희망 메시지함을 설치하여 2주간 주민들의 희망이 담긴 메시지 2천여 개를 모았다.

 

희망메시지 중 강동구 주민, 어린이, 코로나19 관련 종사자 등 20명의 메시지를 선정해 영상으로 제작하였는데, 영상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 대한 위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소망, 그리고 새해 행복과 안녕을 기원하는 강동구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소망들이 담겼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강동구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새해 희망메시지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주민들의 희망을 모아 2022년에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이 방울방울 구민 희망메시지영상은 강동구청 열린뜰 미디어월을 통해 2월말까지 상영될 예정이며, ‘희망이 방울방울크리스마스트리는 124일까지 전시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강남ㆍ서초ㆍ송파ㆍ강동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