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동대문구, 제38회 ‘장애인의 날’기념 행사 성료

20일,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함께하는 화합의 장 마련

작성일 : 2018-04-20 18:32 기자 : 이민수

최중석 지회장이 38회 장애인의 날 행사에서 개회사를 전하고 있다.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동대문구지회(회장 최중석)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동대문구청사 2층 다목적 강당에서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와 풍성한 문화행사를 마련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1부 연합회장 대회사, 내빈소개 등 기념식 진행에서 표창장 수여가 있었고 2부 장애인의 날 기념 문화행사로 노래경연대회를 개최했으며 그 외 다채로운 행사부스를 운영하여 참석자 모두를 하나로 만든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최중석 회장이 회원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대문구청장 표창장을 전달한 강병호 부구청장이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또한 기념식에서 표창장 수상자로 동대문구청장 표창 김영수(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동대문지회), 김도연(새날동대문장애인자립생활센터), 이수영(서울시농아인협회 동대문구지회), 임채용(서울시시각장애인협회 동대문구지회) 국회의원 표창 송우근(새날동대문자립센터), 길흥식(서울시농아인협회 동대문구지회), 안철영(서울시농아인협회 동대문구지회), 장지엽(서울시시각장애인협회 동대문구지회) 동대문구의회 의장표창 김정옥(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동대문구지회), 박종민(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동대문구지회), 권오석(서울시농아인협회 동대문구지회), 정영봉(서울시시각장애인협회 동대문구지회) 등이 수상 했다.

 

최증석 회장은 38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장애인에게는 사회참여 및 재활자립의지를 고취시키고, 비장애인에게는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했다.”장애인들이 차별 없이 함께 어울리는 따뜻한 동대문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애인 복지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