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전농2동, 오늘은 여러분들이 주인공입니다.

20일, 배봉어울림 축제 및 별밤콘서트 성황리 마쳐

작성일 : 2018-10-21 19:42 기자 : 이민수

배봉어울림축제에서 귀여운 유치원생들의 태권무 시범 모습

 

붉게 물든 단풍이 너울대는 배봉산 자락, 가을이 무르익어가는 소리 속에 환한 모습의 주민들이 삼삼오오 모여 자연에 취하고 사람에 취한 마을의 주인이 함께 했던 소중한 무대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에서 오는 20일 배봉산 근린공원 야외무대에서 배봉어울림 축제 및 별밤 콘서트를 개최해 주민의 큰 호응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전농2동 마을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박용범) 주관으로, 전농2동 주민의 화합과 단결, 지역발전, 소통을 위한 자리였다.

 

1부 배봉산 어울림축제는 주민센터 자치회관에서 준비한 무대와 지역민의 공연 그리고 초청가수의 무대였다.

 

오후 1230분부터 진행된 사전행사에서 전농2동주민센터 자치회관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보여주었다. 색소폰연주, 라인댄스, 난타공연, 경기민요, 통기타 대중가요, 태권무, 점핑줄넘기 공연에 환한 미소로 박수와 환호가 어우러진 멋진무대 그리고 초청가수 공연으로 지역민이 함께 했던 무대였다.

 

2부 별밤콘서트

 

별밤 콘서트는 정체성을 보였던 청소년들의 무대를 마련해 더욱 돋보였던 행사로 그들의 꿈을 실현시켜준 무대라는 호평을 받았다. 그래서일까 첫 홍보부터 동대문구의 끼 있고 재주 많은 청소년들이 참가신청을 해 하루 만에 마감됐다는 주최 측의 말이지만 행사를 맡아 진행한 박용범 추진위원장의 아이디어로 2부 무대를 청소년만의 경연대회로 청소년 끼 발산 경연대회’(노래, 댄스, 힙합 등 7개 팀)를 준비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활동을 도모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행사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을 전해 마을기획단의 전원찬성으로 통과되었다고 한다.

 

유덕열 구청장은 전농2동의 화려한 변신을 보게되어 기쁘고 준비하느랴 수고해준 지역민과 단체장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주민의 숙원이었던 배봉산 둘레길도 마무리되어 둘레길 걷기 대회를 준비중이며 이곳 배봉산근린공원의 화장실을 새롭게 증축하여 2층에 도서관을 만들어 푸른 전농2동 주민들의 여과활동을 지원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동대문구 전농2동 배봉어울림 축제 및 별밤콘서트 추진위원회 박용범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박용범 행사추진위원장은 살기 좋은 전농2동의 마을기획단과 함께 열심히 준비했다주민자치시대로 향하고 있는 만큼 동 주민센터와 협력하여 주민의 생활 향상을 위한 협력의 시간이었다. 오늘 행사를 위한 준비와 참석해준 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다함께 전농2동에 사는 자부심을 갖고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