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창업의 모든 것, 꿈과 열정을 대구시민과 함께

9월 17∼ 19일, 명사초청 워킹우먼 창업특강 진행

작성일 : 2019-08-19 15:29 기자 : 이민수

대구시 여성회관은 9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꿈과 열정이 함께 하는 2019년 워킹우먼 창업특강을 연다.

 

창업에 관심 있는 일반시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와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원하는 초기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창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용기와 자신감을 갖고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3일에 걸쳐 무료로 실시되며, 첫날 17()에는 창업절차와 창업성공사례를 통해 창업의식을 도모하고, 명사초청특강으로 박정소 팝페라가수를 초빙해잘지내나요? 내인생!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열린다.

 

18()에는 창업트렌드와 기업가 마인드, 창업세무 및 상권·입지 분석을 통해 창업실전교육이 이루어진다.

 

마지막 날인 19()에는 오영희 나다음에듀대표와 함께 하는감성을 마케팅하라라는 주제로 명사특강이 열리며, 동영상을 활용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온라인 마케팅 홍보 전략과 활용방안에 대한 강좌가 열린다.

 

특히, 여성수료자에게는 여성회관 창업보육센터 입주 희망 시 가점을 부여하고 창업 현장견학이나 박람회 참관이 지원되며 창업 관련 정보가 수시로 제공된다.

 

허규향 대구시여성회관장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나 사업의 성공을 바라는 초기창업자들이 많이 신청해 창업역량을 키우고 사업의 성공과 실패사례를 폭넓게 공유해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접수는 19()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전화 및 이메일(ejc83@korea.kr)또는 팩스(083-220-9520)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여성회관 홈페이지(www.daegu.go.kr/woman)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53-803-7202)로 문의 가능하다.

인쇄 스크랩 목록

대구/경북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