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중랑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10일 구청 4층 기획상황실에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 위해 서울신용보증재단 등 7개 기관과 맞손 잡아

작성일 : 2019-12-10 21:08 기자 : 임혜주

류경기 중랑구청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10일 중랑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랑구(구청장 류경기)10일 구청 4층 기획상황실에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서울신용보증재단 등 7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중랑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경영애로 해소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관내 유관 기관간 유기적인 업무체계를 구축하고자 추진되었다.

 

협약식에는 중랑구, 서울신용보증재단, 중랑세무서, 고용노동부 서울북부고용노동지청, 서일대학교, 서울상공회의소 중랑구상공회, 우리은행, 서울경제인협회 총 8개 기관이 뜻을 모아 함께 참여했다.

 

협약내용으로는 중랑구 중소기업 경영애로 해결책 모색 창업 및 취업지원을 위한 협력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소상공인 종합지원사업 협력 공동체 경제와 사회적 경제 확산 및 지역상권 육성을 위한 협력 등이며 추후 협약 이행을 위한 실무협의회를 구성할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유관기관간 협력 지원체계가 구축된 만큼 중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