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구-대상(주),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개최

14일(화) 오전 9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청정원 선물꾸러미 1,360개 결연가구에 전달

작성일 : 2020-01-14 21:47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 대상(주)과 함께하는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중 참석한 구의원들과 봉사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14() 오전 9시부터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행사를 개최 했다.

 

동대문구는 대상()(대표이사 임정배)의 후원으로 매년 설에 실질적으로 생활이 어려우나 법적보호를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료품을 담은 꾸러미를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한 대상() 임직원과 청정원 주부봉사단 70여 명이 함께 떡국 떡, 한우곰탕, 찰고추장, 청정미역 등 총 8종을 담은 선물꾸러미 1,360(4,080만 원 상당)를 정성껏 포장하고 일부를 행사에 초대받은 30여 결연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나머지 선물꾸러미는 1:1 결연을 맺은 구 직원이 설 연휴 전까지 결연 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7년 넘게 청정원 선물꾸러미를 후원해주는 대상주식회사에 감사드린다취약계층을 비롯한 모든 구민 여러분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