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이슈

힘내세요! 동대문구민,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 제작

동대문구,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 영상 제작…구청인터넷방송 및 유튜브 통해 송출

작성일 : 2020-04-06 17:42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가 구민, 직원, 유명인사들의 코로나19 극복 응원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제작해 구 인터넷방송 사이트(www.dbs.go.kr) 및 동대문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불편을 겪고 있는 구민과 밤낮없이 고군분투, 헌신하는 모든 의료진, 공무원, 자원봉사자 등에게 힘을 북돋아주기 위한 응원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동대문구 구민과 직원은 물론 스포츠스타, 연예인 등 유명인사들이 한 목소리로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를 펼쳤다.

 

어린이부터 어르신, 동대문구 선별진료소 근무 직원, 소방관, 동대문구 홍보대사 가수 노지훈, 전 축구선수 황선홍, 개그맨 김한국, 전 체조선수 여홍철, 전 배구선수 장윤창, 전 유도선수 김재엽까지 영상을 통해 지금은 어렵고 힘들지만 모두가 힘을 합치면 코로나19를 꼭 이겨낼 것이라는 응원메시지를 한마음 한뜻으로 전달했다.

 

2분 분량의 응원 메시지 영상은 동대문구청인터넷방송 사이트(www.dbs.go.kr) 또는 동대문구청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은 물론 보건소 직원, 자원봉사자 등 모두가 지치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모두의 노고를 치하하며, 힘든 상황 속에서도 모두가 힘을 모아 서로 격려하고 응원해 나간다면 마스크를 벗고 웃을 날이 곧 올 것이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이슈&이슈 이전 기사